분당·수지동문회 송년회 개최
- 조회수 583
『분당·수지동문회 송년회 개최』
분당·수지동문회(이하 분수회)가 지난 12월 4일(수) 분당 메종 드 베르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공식행사에 앞서 저녁식사와 경품 추첨이 진행되었고, 예열된 분위기 속에서 이상선(산업공학83) 감사의 건배 제의가 이번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국민의례가 끝나자 김태용(체육81) 회장의 환영사와 유명우(경제84) 유명골프클럽 회장 등 각계각층에서 참석한 동문들의 소개가 이어졌다. 한 해를 돌아보는 결산 및 감사보고의 시간도 가졌다.
이번 송년의 밤에는 더 특별하고 뜻깊은 순서로 재학생 장학금 전달식을 함께했다. 매년 유니세프에 동문회비 일부를 기부하며 사회공헌을 실천해온 분수회가 올해는 분당과 수지 지역에 거주하는 재학생 중 모교의 추천을 받아 가정형편은 어렵지만 학업 성적이 우수한 모범학생 2명에게 각각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어서 감사패 및 공로패 증정식과 동문회장 이·취임식이 있었다. 감사패는 2017년부터 3년간 동문회를 운영하며 대외적으로 동문회의 위상을 높이는데 이바지한 김대수(섬유공학84) 사무총장과 김태환(교대원85) 사무부총장, 곽영미(수학85) 사무부총장에게 돌아갔고, 공로패는 회장으로서 동문회의 친목과 결속을 위해 헌신한 김태용 회장에게 수여했다.
김태용 회장은 “회장직을 맡았던 지난 3년 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동문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돕겠다.”는 뜻을 밝혔다. 차기 회장으로 선출된 신승화(철학83) 동문은 “차기 회장으로서 책임이 무겁지만 반겨준 동문들에게 힘을 얻어, 특히 소모임 활성화를 통한 신입회원 유치에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후 분수회의 꽃, 소모임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분수회는 동문 간 유대 강화를 위해 골프회(회장 방남석(불문84)), 산악회(회장 이선종(경제83)), 워킹(회장 최경혜(생물83)), 상조회(위원장 정성환(원자력81)) 소모임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행사 막바지에는 송년의 밤 개최를 축하하는 케이크 커팅과 송년의 밤을 도와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 인사가 있었고, 조완제(전자71) 동문의 노래 재능기부와 행운권 추첨, 폐회식을 끝으로 이번 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기사: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대외협력처 (give@kh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