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기반시스템공학과 동문회, 매년 신입생 전원에 ‘과잠’ 선물
- 조회수 507
『사회기반시스템공학과 동문회, 매년 신입생 전원에 ‘과잠’ 선물』
지난 4월 11일 사회기반시스템공학과 동문회(회장 신용석, 83학번)는
2019학번 학과 신입생 67명 전원에게 학과 점퍼(이하 과잠)를 전달했다.
사회기반시스템공학과 동문회는 기존 재학생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뿐만 아니라, 2017년부터 보다 많은 후배들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으로 매년 학과 신입생들에게 과잠을 선물하기로 뜻을 모았다.
신용석 회장은 “대학생활을 시작하는 신입생 후배들이 모교와 학과에 대한 소속감과 자긍심을 갖고 꿈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동문회에서 힘을 모아 매년 ‘과잠’을 선물하고 있다”며 “항상 후배들을 생각하고 응원하는 선배들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말고, 후일 선배가 되었을 때 마찬가지로 후배들에게 든든한 선배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송치호(19학번) 남학생 대표는 “신입생에게 설렘이자 자랑거리인 과잠은 학과의 상징점퍼로 소속감은 물론, 편리하게 입을 수 있어 대다수의 학생들이 애용한다”며 “선배님들이 선물한 과잠을 입으니 사회기반시스템공학과의 일원이 된 것이 더욱 실감나는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한 류혜원(19학번) 여학생 대표는 “과잠을 선물해주신 선배님들께 감사하고, 선배님들의 지원과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후배가 되도록 노력하는 사회기반시스템공학과의 자랑스러운 학생이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사회기반시스템공학과 동문회는 매년 체육대회, 송년회, 스승의날 행사 등 졸업생과 재학생, 교직원이 함께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교류 사업을 펼치고 있다.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대외협력처 give@kh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