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살아 숨 쉬는 한 경희의 이름으로 전진하라

동문 소식

개교 70주년 기념, 제 16회 총동문골프대회

등록일 19-05-15 00:00
  • 조회수 575

 

『개교 70주년 기념, 제 16회 총동문골프대회 개최』


 

개교 70주년 기념 제 16회 총동문골프대회가 지난 5월 15일(수) 엘리시안 강촌CC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권오형 총동문회장을 비롯해 장현수(상학60) 고문, 이봉관(상학66) 고문, 김지연(무용67) 수석부회장,

유인목(무역76) 수석부회장, 여봉구(체육77) 수석부회장, 최희용(미교72) 사무총장과 각 단과대학, 대학원, 학과, 지역동문회에서 총 25개팀이 참가했으며,

특히 해외에서 조병태(체육65, 전 북미주동문회장), 노상석(경영66, 경희국제재단 이사장) 등 8명의 동문이 참가해 동문간 화합과 우의를 다졌다.

 

참가 동문들은 중식을 함께하며 친목을 다진 후 단체사진을 찍고 샷건 방식으로 동시 출발하여 12시 30분부터 경기를 시작하였다.

오후 6시경 모든 팀이 라운딩을 마쳤고 만찬을 즐기면서 시상식을 가졌다.


권오형 총동문회장은 "이번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모교가 새로운 100년을 위해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서로 돕는 동문회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인사했다.


이날 대회는 캘러웨이 채점시스템으로 진행되었으며 총동문회 김상영(경제80) 사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된 시상식에서 우승은 고양파주동문회 김인영(71타) 동문이

메달리스트는 행정대학원동문회 이세준(67타) 동문이, 단체참가상은 27명이 참가한 고양파주동문회가 수상했다.

시상식 후에는 여러 동문들이 협찬한 물품으로 행운권 추첨이 이어져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참가자 전원에게 이봉관 고문이 협찬한 대형타월과 경희사이버대학, 이승현 동문이 협찬한 타월을 기념품으로 제공하였다.


동문들은 개교 70주년을 맞은 모교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동문들이 함께 힘을 보태고 세계적인 명문대학으로 도약하기를 기원하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출처 : 경희대학교 총동문회, http://www.khu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