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총동문회 기여동문초청 행사
- 조회수 663
『경희대총동문회 기여동문초청 행사』
지난 7월 19일(금) 인터콘티넨탈 호텔 다이아몬드 홀에서 ‘총동문회 기여동문초청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총동문회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동문 분들을 초청하여 그간의 동문회에서 진행했던 행사들에 관해 업무보고를 하였고, 앞으로 동문회에서 주최하게 될 하반기 행사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권오형 총동문회장을 비롯해 박상동, 이봉관, 김성호 역대 동문회장, 각 단과대학/대학원 및 지역동문회장들을 포함해 60여명이 참석하였다.
정영렬(화공79) 제2사무처장의 사회로 주요 참석임원 소개가 있었고, 권오형 총동문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동문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한 후 새로 취임한 박용화(법학72) 대외 수석부회장과 유인목(무역76) 대내 수석부회장, 최희용(미교72) 사무총장을 소개하였다.
이어 김상영(경제80) 제1사무처장이 그동안 동문회에서 진행했던 행사들과 개교 70주년 기념 경희인의밤, 골프대회, 모교를 방문한 해외동문들의 행사참여 및 캠퍼스 투어 등을 영상 화면과 함께 보고하였다. 또한 하반기에 계획하고 있는 ‘개교70주년 기념 경희동문록’ 발간과 한마음걷기대회 그리고 ‘개교70주년 기념 미술대학 동문 70인 전’에 대해 설명했다.
모교와 동문회 발전을 기원하는 케익커팅식과 건배제의가 있은 후 동문들은 만찬을 즐기며 담소를 나누었다.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국가무형문화재 정금희(무용81) 동문이 춘앵무 공연을 선보였고, 한솔(무용06) 동문은 김백봉부채춤으로 멋진 공연을 통해 경희대학의 멋을 뽐냈다.
권오형 총동문회장은 하반기에도 이번과 같은 자리를 마련하여 더욱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얘기하며 앞으로도 동문회에서 진행하는 행사들에 관해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동문들은 모교와 총동문회의 발전을 한마음으로 기원하며 뜻 깊은 행사를 마무리 했다.
출처 : 경희대학교 총동문회 (http://www.khu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