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살아 숨 쉬는 한 경희의 이름으로 전진하라

동문 소식

2019 러시아어학과 홈커밍데이 개최

등록일 19-11-30 00:00
  • 조회수 577




2019 러시아어학과 홈커밍데이 개최

 

지난 1130(),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외국어 대학 한누리 소극장에서 러시아어학과 2019년도 홈커밍데이 헹시가 진행되었다. 이번 2019년도 러시아어학과 홈커밍데이는 윤우섭 교수의 정년퇴임을 기념식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경희의료원의 심층희 동문회장과 안병용 학과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경희대학교 러시아어학과는 1992년에 설립되어 러시아어 습득을 기초로 러시아어권의 사회, 역사, 문화, 정치, 경제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20년간 러시아 및 러시아권 지역과 관련된 분야에서 활동할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1부 행사는 러시아어학과 민속춤 동아리 아브로라의 공연과 함께 시작되었고 이어 학과 밴드동아리 KGB소녀’,‘Lay your head on me’ ‘오랜 날 오랜 밤공연으로 신세대와 구세대를 아우르며 단란한 분위기를 도모하였다.

15분간의 휴식 후 학생들이 제작한 윤우섭 교수 정년퇴임기념 회고 영상시청으로 2부 시작을 알렸다. 이후 꽃다발 전달식과 윤우섭 교수의 고별강연이 있었고 이에 답하여 심충희 동문회장의 감사패 전달식과 답가가 진행되었다.

 

이번 러시아어학과 홈커밍데이 행사는 윤우섭 교수의 정년퇴임을 기념하고, 20년의 전통을 가진 각 동아리들의 운영체제를 선배들에게 보임으로서 재학생과 동문이 세대 간의 격차를 줄이고 서로 화합하는 자리를 가질 수 있었던 뜻깊은 행사였다.

 

 

 

 

 

 

*기사: 대외협력 서포터즈 쿠밀리 장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