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후배사랑으로 이어져 온 동문 선배들의 ‘학식기부 이벤트’ 진행
등록일 24-07-01 17:04
- 조회수 50
꾸준한 후배사랑으로 이어져 온 동문 선배들의 ‘학식기부 이벤트’ 진행
지난 6월 13일, 2021년 캠페인 시작 이후 지속적인 모금과 이벤트로 경희대학교의 문화로 자리 잡은 학식 기부 행사가 개교 75주년을 맞아 국제캠퍼스에서 친환경 캠페인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기말고사 기간 후배들을 응원하는 동문 선배들의 마음을 모아 점심시간에는 ‘저탄소 샌드위치 도시락’을, 저녁 시간에는 늦은 밤까지 학업에 정진하는 후배들을 위한 ‘부엉이 카페’ 커피차 이벤트를 준비했다.
친환경 캠페인으로 진행된 이번 학식 기부 행사는 생산과 유통 과정에서 온실가스 배출이 적은 채소, 과일 등을 재료로 하고, 생분해되는 용기를 사용한 저탄소 샌드위치 도시락과, 일회용 컵 사용 없이 개인 텀블러를 준비해 온 학생들에게 커피를 배부해 주는 부엉이 카페까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실천하는 경희 정신이 담겨있었다.
학생회관 앞에서 진행된 부엉이 카페 커피차 이벤트에는 김진상 총장, 오종민 대외협력처장, 전영덕 총동문회장, 공과대학 김완길동문회장, 분당수지동문회, 국제캠퍼스 재직동문교수회 대표 이준태 교수, 직원재직동문회 대표 이광봉 실장과 동문기업 (주)대신환경기술 전성훈대표 등이 직접 방문하여 국제캠퍼스 총학생회와 함께 직접 커피 배부를 도우며 후배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매 회 학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선배들의 학식기부 행사는 동문 선배들의 꾸준한 관심과 참여를 통해 물가 상승으로 인해 끼니 해결이 부담스러운 후배들에게 든든한 위로가 되어주고 있다.